홍수현 마이크로닷 나이 몸매 결혼 도시어부

정말 핫한 커플이죠?



바로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인데요. 처음 깜작 놀랐던 것은 바로 나이차였어요. 연상연하커플로 12살차이라는 말을 듣고 정말 깜짝 놀라면서도 멋지기도 했죠!! 정말 부럽지만 응원하고 싶은 커플이 탄생을 했어요. 홍수현도 너무 좋아했고, 이번에 도시어부에서 마이크로닷도 너무 좋아하게 되었거든요. 그래서 저번에는 마이크로닷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으니 이번에는 홍수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본명도 홍수현으로 강원도 홍천군 출신이고요,



1981년생으로 올해 38세인데요. 정말 동안이죠? 인스타에 들어서 사진을 캡처하면서 봤는데 어머나 이럴수가! 이렇게 동안이면 반칙아닌가요? 드라마나 영화에선 조금의 촬영기법이나 화장때문이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더라고요. 키도 엄청 큰 편인데요. 169cm에 47kg으로 몸매도 정말 늘씬하게 여성으로썬 부러울 몸매를 하고 있는 소유자네요. 학력으로는 인천금융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나왔고요, 보모님과 1녀중에 막내라고 해요. 데뷔는 1996년 CF '존슨 앤 존슨'으로 했다네요. 현재 구하라, 김지훈, 박서준, 서효림, 이현우, 한지혜와 함께 콘텐츠와이에 소속되어 있어요.


오늘 마이크로닷이 '음단패썰'이라는 음식을 둘러산 썰로 새롭게 SBS Plus에서 시작하는 예능인데요.



현장공개 행사가 치뤄지면서 홍수현에 대한 말을 했는데요. "건강하게 끝 없는 사랑 나누고 있다"라고 말을 하면서 서로의 애정을 완전 부럽게 자랑을 했네요. 이 둘은 도시어부에 출연을 같이 하고 그 이후에 지인들과 친분을 이어오다가 만나게 되었다고 했는데요. 정말 잘 만난듯 해요.


마이크로닷도 정말 정신건강한 청년인것 같은게 도시어부에서 딱 보이고요,



홍수현 또한 오랜 배우 생활동안 루머없이 연기만 집중해온 분인 것 같아요. 제 생각이니 태클걸지 말아 주세요. 예능에도 가끔나와서 얼굴을 비추더니 이번에는 낚시로 고기를 잡으로 간것이 아니고 남친을 잡으러 간것 같네요. 완전 대물을 낚으셨어요!! 이젠 나이도 있는 만큼 결혼도 생각할텐데 아주 좋은 소식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지금 MBC드라마 '부잣집 아들'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제가 보고 있진 않지만 많은 활동 부탁드리고요, 마닷과도 행복한 연애 하시고 항상 행복한 하루하루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정말 부러운 커플이네요.

[사진출처 = 홍수현 인스타그램 캡처]